2013년 8월 21일 수요일

영아기 때에 몸짓을 훈련받은 A집단과 그렇지 않은 B집단을 나누어 초등학교 2학년때 지능지수를 비교한 연구에서 A가 B집단보다 무려 12점 차이가 높은 것이 발견되었다. 문서 1번과 2번중에서 선택하여 작성하시오.

영아기 때에 몸짓을 훈련받은 A집단과 그렇지 않은 B집단을 나누어 초등학교 2학년때 지능지수를 비교한 연구에서 A가 B집단보다 무려 12점 차이가 높은 것이 발견되었다. 문서 1번과 2번중에서 선택하여 작성하시오.


영아기 때에 몸짓을 훈련받은 A집단과 그렇지 않은 B집단을 나누어 초등학교 2학년때 지능지수를 비교한 연구에서 A가 B집단보다 무려 12점 차이가 높은 것이 발견되었다.
자료다운로드클릭: 영아기 때에 몸짓.hwp
목차
[언어지도] 영아기 때에 몸짓을 훈련받은 A집단과 그렇지 않은 B집단을 나누어 초등학교 2학년때 지능지수를 비교한 연구에서 A가 B집단보다 무려 12점 차이가 높은 것이 발견되었다. 문서 1번과 2번중에서 선택하여 작성하시오.

1. A집단과 B집단이 차이점을 보이는 원인이 무엇인지 작성하시오.

2. 연구와 관련하여 주변의 이야기를 간단히 써보시오.
본문
영아기 때에 몸짓을 훈련받은 A집단과 그렇지 않은 B집단을 나누어 초등학교 2학년때 지능지수를 비교한 연구에서 A가 B집단보다 무려 12점 차이가 높은 것이 발견되었다. 문서 1번과 2번중에서 선택하여 작성하시오.

1. A집단과 B집단이 차이점을 보이는 원인이 무엇인지 작성하시오.
지능이란 인간의 지적 능력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심리학적 개념이다. 지능은 주위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 특히,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행위나 몸짓이나 행동상의 다양한 자극을 주는 행위는 지능 발달에 아주 중요한 자극제가 된다. 뿐만 아니라 정서와 감성 발달에 막대한 영향을 준다. 일반적으로 영아기는 단어를 듣고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몸짓, 표정, 입모양 등으로 발달에 필요한 신경, 근육, 인지 능력, 지능발달에 다양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와 같은 차원에서 영아기 때에 지속
참고문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