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4일 화요일

애플(Apple)의 모바일 사업전략과 애플 경영전략에 대한 SWOT분석

애플(Apple)의 모바일 사업전략과 애플 경영전략에 대한 SWOT분석
자료다운로드클릭: 애플.hwp
목차
I. 서론

II. 본론
1. 애플의 모바일 단말기 전략
2. 애플의 OS 전략
3. 콘텐츠 전략
(1) 앱스토어 전략
(2) 콘텐츠 서비스 전략
4. 애플 경영전략에 대한 SWOT분석

III. 결론

<참고 문헌>
본문
공개하면서 태블릿 PC 시장 선두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는 모습이다. 3세대 뉴아이패드는 애플 최초의 LTE 단말기이면서 고해상도의 레티나(Retina) 디스플레이, 듀얼코어 A5X를 탑재하였고, 기존 아이패드보다 배터리 성능도 개선하였다. 이 뉴아이패드는 출시 사흘 만에 300만 대의 판매를 하였으며 2012년 2분기 아이패드 판매량이 급증하는데 크게 기여하는 하였다. 그러나 이전의 아이패드와 비교했을 때 크게 성능이 개선되지 않았다는 평가가 있어고, 삼성이나 구글 등 경쟁사들의 신제품에 밀려 2012년 3분기 태블릿 PC 시장 점유율은 하락하였다. 이에 따라 뉴아이패드의 후속 제품인 아이패드 4 출시를 발표하며 뉴아이패드의 생산은 중단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아이패드 4는 뉴아이패드보다 2배 빠른 A6X 칩, 신규 라이트닝 커넥터를 탑재, 배터리 지속 시간 10시간, LTE 네트워크와, HD 페이스타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고문헌
Apple.com 스트라베이스 thinkios.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