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의 모바일 사업전략과 애플 경영전략에 대한 SWOT분석 |
자료다운로드클릭:
애플.hwp ![]()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 애플의 모바일 단말기 전략 2. 애플의 OS 전략 3. 콘텐츠 전략 (1) 앱스토어 전략 (2) 콘텐츠 서비스 전략 4. 애플 경영전략에 대한 SWOT분석 III. 결론 <참고 문헌> |
본문 |
공개하면서 태블릿 PC 시장 선두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는 모습이다. 3세대 뉴아이패드는 애플 최초의 LTE 단말기이면서 고해상도의 레티나(Retina) 디스플레이, 듀얼코어 A5X를 탑재하였고, 기존 아이패드보다 배터리 성능도 개선하였다. 이 뉴아이패드는 출시 사흘 만에 300만 대의 판매를 하였으며 2012년 2분기 아이패드 판매량이 급증하는데 크게 기여하는 하였다. 그러나 이전의 아이패드와 비교했을 때 크게 성능이 개선되지 않았다는 평가가 있어고, 삼성이나 구글 등 경쟁사들의 신제품에 밀려 2012년 3분기 태블릿 PC 시장 점유율은 하락하였다. 이에 따라 뉴아이패드의 후속 제품인 아이패드 4 출시를 발표하며 뉴아이패드의 생산은 중단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아이패드 4는 뉴아이패드보다 2배 빠른 A6X 칩, 신규 라이트닝 커넥터를 탑재, 배터리 지속 시간 10시간, LTE 네트워크와, HD 페이스타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
참고문헌 |
Apple.com 스트라베이스 thinkios.com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