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8일 수요일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고독사와 존엄사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작성해 보세요.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자료다운로드클릭: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hwp 
목차
[광고학]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모바일 광고의 개념
2.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
3. 앞으로의 성장방향
4. 모바일 광고유형
5. 모바일 광고의 이점
6. 모바일 광고의 문제점

Ⅲ. 결론
본문
광고시장도 자연스럽게 모바일로 중심축이 이동하고 있다. 특히 광고업계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고아고기법이 맞춤화 된 개인 타깃 광고인데 사용자를 식별하고 사용자의 현재 위치까지 파악할 수 있는 모발일이 이런 트랜드를 가장 효율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광고라고 할 수 있다. 모바일 광고시장은 지금도 계속 성장하고 있지만 앞으로 성장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Ⅱ. 본론
1. 모바일 광고의 개념
모바일 광고란 이동통신단말기를 통해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음원 등의 기술을 기반으로
한 광고를 말한다. 이러한 모바일 광고가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한 광고라는 것을 제외하면 기존의 다른 매체에 의해서도 유사하게 광고가 구현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광고가주목받는 이유는 모바일 광고만이 구현할
참고문헌
체탄 샤르마 조 헤어조그 지음, 모바일 광고, 연암사, 2011 현대경영연구소 지음, 인터넷 광고 모바일 광고, 승산서관, 2013



고독사와 존엄사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작성해 보세요.
자료다운로드클릭: 고독사와 존엄사에 대한 자신의.hwp 
목차
[사회학개론] 고독사와 존엄사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작성해 보세요.

Ⅰ. 서론

Ⅱ. 본론
1. 고독사에 대한 나의 견해
1) 독거노인에 대한 공적이전 소득 확충
2) 독거노인에 대한 사회복지 서비스 강화
3) 건강검진 및 건강관리서비스의 제공
4) 경로식당의 확대
5) 노인복지서비스 관련 네트워크 구축

2. 존엄사에 대한 나의 견해

Ⅲ. 결론
본문
독거노인에 관한 정보와 서비스 습득을 용이하도록 도울 필요가 있다. 독거노인은 대부분이 인터넷 등에 의한 것보다는 인적접촉이나 교류에 의해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기 때문에 기존 복지관의 네트워크를활용할 필요가 있다.

2. 존엄사에 대한 나의 견해
시간이 지나도 논란이 끊이지 않는 여러문제가 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인간존엄사 허용에 대한 찬반논쟁이다. 존엄사란 최선의 의학적 치료를 다하였음에도 회복 불가능한 사망의 단계에 이르렀을 때, 질병의 호전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이루어지는 무의미한 연명치료를 중단하고 질병에 의한 자연적 죽음을 받아들임으로써 인간으로서 지녀야 할 최소한의 품위를 지키면서 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엄사 허용 찬성측은 회복이 불가능한 사망의 단계에 이르렀
참고문헌
김상득. 생명의료윤리학. 서울 : 철학과 현실사, 2000 현외성 외 4명 공저, 한국노인복지학 강론, 유풍출판사, 20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